울산동구 사회적경제일자리센터 타니베이관광호텔과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최준규 기자입력 : 2023. 09. 15(금) 20:54
동구-타니베이호텔 협약식
[시사토픽뉴스]울산시 동구청은 타니베이관광호텔주식회사(대표 김옥원)와 지역의 일자리 창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9월 15일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김종훈 동구청장를 비롯해 타니베이관광호텔주식회사 김옥원 대표, 김종하 전무 및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타니베이관광호텔은 울산 동구 일산유원지에 건립 중이며, 올해 10월 말 완공을 앞두고 있다. 오픈을 앞둔 타니베이관광호텔은 룸서비스 부문, 식음료 부문, 영업부문 등 전 분야에 대해 직원을 고용 중이다.

사회적경제일자리센터는 동구지역 구직자와 매칭하기 위해 호텔 측과 협력하고 있으며, 아울러 ‘호텔룸메이드 양성과정’ 직업훈련과정을 이수한 참여자들을 호텔룸메이드 구인 부문과 연계하여 지원자들의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동구청과 타니베이관광호텔은 동구 주민 우선 채용, 일자리 정보 공유 및 취업지원을 위한 구직자 및 일자리 발굴에 공동 노력하는 등의 상호 협력을 통해 으로 동구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김종훈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년층을 비롯한 중장년층이 일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분야 일자리가 동구 주민들의 고용 창출로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