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농협,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3년 추석맞이 사랑의 밑반찬·송편 나눔행사
최준규 기자입력 : 2023. 09. 22(금) 18:51
팽성농협,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 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3년 추석맞이 사랑의 밑반찬·송편 나눔행사
[시사토픽뉴스]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22일 팽성농협,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과 함께 2023년 추석맞이 사랑의 밑반찬·송편 나눔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품은 팽성농협,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에서 직접 준비한 밑반찬과 송편으로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가주부모임 이민자 회장은 “우리들이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음식들이 어르신들의 추석을 조금이나마 풍요롭게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나눔을 실천하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팽성읍 어르신들을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어 감사하다.”며, “덕분에 어르신들의 추석이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을 전했다.

팽성농협,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은 2019년 쌀국수·보행보조기 나눔, 어버이날 후원금 지원, 2021년 설맞이 쌀 나눔, 2022년, 2023년 설맞이 떡국떡 나눔 등을 이어가며 팽성읍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