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1자동차매매사업조합 양주동두천연천지부, 양주시에 불우이웃 성금 기탁
최준규 기자입력 : 2023. 12. 11(월) 10:11
경기도1자동차매매사업조합 양주동두천연천지부, 양주시에 불우이웃 성금 기탁
[시사토픽뉴스]경기도1자동차매매사업조합 양주·동두천·연천지부는 지난 8일 양주시를 방문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경기도1자동차매매사업조합 양주·동두천·연천지부 유재관 지부장과 임원진을 비롯해 다수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나눔문화 실천 등을 이웃사랑을 위해 쓰일 전망이다.

유재관 지부장은 “국내ㆍ외로 전쟁 등 많은 불안 요소로 인하여 경기가 좋지않은 상황이지만 연말을 맞아 경제적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을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작은 뜻을 모았다며 좋은 곳에 써 주기를 바란다”며 이날 기탁식에서 의미를 밝혔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어려운 경기임에도 불우한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렇게 힘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행복 동행의 복지도시 건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날 화답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