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영양MJF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나서
최준규 기자입력 : 2023. 12. 11(월) 10:50
영양MJF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시사토픽뉴스]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영양MJF라이온스클럽은 9일 추운 겨울을 대비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3가정을 발굴하여 연탄 1,000장(1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는 영양MJF라이온스클럽 회원가족 30여 명이 참여해 저소득 취약세대(영양읍 김○○, 오○○)와 복지사각지대(영양읍 정○○) 가정을 직접 방문,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가족의 땀방울로 힘든 오르막길을 이겨내며 연탄을 직접 나르는 사랑의 행복 나눔을 실천했다.

이동욱 회장은 “추운겨울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으며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도창 군수는 “직접 연탄을 배달하고 나눔을 해주신 영양MJF라이온스클럽 회원가족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주민에 대한 관심과 사랑 나눔으로 행복하고 희망찬 영양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양MJF라이온스클럽은 최근 정신장애가족 병원비 지원, 교통 사고·암투병 등 6개읍면 10개가정에 고추따기 봉사 지원, 복지사각지대 6개 읍·면 10개 가정에 사랑의 물품(쌀)지원 등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