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일 아웃리치 활동으로 수험생 응원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1388청소년지원단”
입력 : 2024. 11. 14(목) 12:41
수능일 아웃리치 활동으로 수험생 응원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1388청소년지원단”
[시사토픽뉴스]남원시가 위탁한 사단법인 CYA가 운영하는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4일, 수능일을 맞아 관내 수학능력시험이 실시되는 남원고, 남원여고, 성원고, 서진여고 정문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아웃리치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아웃리치 활동은 1388청소년지원단, 남원경찰서 여성청소년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분과 단원들과 함께 핫팩, 에너지바, 초콜릿 등이 담긴 선물과 홍보물을 배부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수험생에게 큰 힘을 실어준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이번 수능을 마친 청소년들이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고,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 내 청소년 관련 자원을 연계해 학업중단, 가출, 인터넷 중독 등 위기청소년에 대한 맞춤형 상담과 보호, 교육, 자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교폭력 예방교육과 생명존중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남원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남원시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