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디로지스·(사)위드인사람과함께 남원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드림 장학금 전달
입력 : 2025. 09. 19(금) 11:23
남원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드림 장학금 전달
[시사토픽뉴스]남원시와 ㈜제이디로지스(대표 이상욱), (사)위드인사람과함께(대표 김대호)는 지난 19일 남원시장실에서 최경식 남원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드림 장학금’은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인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남원시가 협력하여 지역 내 초중고에 재학 중인 취약계층 아동 5명을 선정하여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매월 20만 원씩 지원하는 사업으로, 장학금은 학생들의 교육 및 자기 계발비로 사용된다.

㈜제이디로지스는 (사)위드인사람과함께를 통해 남원시뿐만 아니라 전주시와 김제시 등 전북특별자치도 내 총 3개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매월 20만 원을 정기 후원하며, 어려운 환경 속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고 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아이들은 우리 지역의 소중한 미래.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기 힘든 아이들이 이번 ‘드림 장학금’을 통해 학업에 집중하고 밝은 내일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민간과 지자체가 함께 힘을 모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제이디로지스 이상욱 대표는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겠다”라며, “이번 후원이 아이들에게 작은 디딤돌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펼칠 기회를 제공해 준 ㈜제이디로지스 이상욱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아이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해 지역의 미래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을 통해 남원시는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민관이 힘을 모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남원시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