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컴백' 템페스트, 오늘(12일) 미니 2집 'SHINING UP' 예약 판매 돌입
최준규 기자입력 : 2022. 08. 12(금) 18:40
[사진 = 소속사 제공]
[시사토픽뉴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새 앨범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템페스트(루, 태래, 화랑, 형섭, 한빈, 은찬, 혁)는 12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피지컬 앨범은 'Sunlight'와 'Moonlight'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96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리릭 페이퍼, 포스트 카드(버전별 7종 중 랜덤 1매), 스티커(버전별 7종 중 랜덤 1매), 템페스트 로고 스티커, 포토 카드(버전별 21종 중 랜덤 2매), 폴디드 포스터(버전별 2종 중 랜덤 1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초도 한정으로 홀로그램 포토카드(버전별 7종 중 랜덤 1매)는 물론 일부 수량에 한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SHINING UP'은 템페스트가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았다.

앞서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들어간 템페스트는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2주간에 걸쳐 공개되는 프로모션을 팬들과 함께 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미니 1집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로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는 물론 데뷔 6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그룹명과 같은 거센 돌풍을 일으킨 템페스트는 여름 에너지 가득한 이번 신보를 통해 가요계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