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특화사업 '우리가족 모든 날, 모든 순간'실시
작성 : 2020년 10월 23일(금) 17:42 가+가-
[시사토픽뉴스]고성군은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주관으로 관내 중증 이상의 환우, 고령자가 계신 가족을 대상으로 『우리가족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증 이상의 환우 또는 고령자가 계신 가족의 감동적인 사연을 받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유대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가족 모든 날, 모든 순간』은 평소 가족에게 잘 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 존경의 마음을 사연으로 신청하면 사연을 바탕으로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5가족을 우선 선정하고, 10가족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고성지부에서 후원하여 11월 중 촬영하게 된다.

사연 접수 기한은 10월 23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후 3시까지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familynet.or.kr)에 회원가입 후 지역센터 바로가기에서 경상남도 고성군센터를 선택하여 프로그램 안내에 접수하면 된다.

황순옥 센터장은 “대상자들이 가족사진 촬영을 통해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하며 행복한 나날들이 가득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최혜숙 복지지원과장은 “가족들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재능기부 하신 사진작가들께 감사하다”며 “가족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사토픽뉴스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경제

사회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