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보건소, 설 연휴 독감·코로나19 접종 비상대책반 운영
입력 : 2025. 01. 22(수) 09:15
울주군보건소
[시사토픽뉴스]울주군보건소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독감 및 코로나19 예방접종 비상대책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접종 비상대책반은 2016년 이래 역대급 독감 유행에 따라 울주군민에게 접종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 의료기관의 안정적인 백신 공급을 위해 운영된다.

앞서 울주군보건소는 설 연휴 동안 접종에 공백이 없도록 울주군 내 접종 위탁기관 76개소를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실시해 운영 여부를 파악했다.

조사 결과, 설 연휴 독감 및 코로나19 접종은 의료기관 38개소에서 가능하다.

일자별로는 △27일 37개소, 29개소 △28일 6개소, 4개소 △29일 2개소, 1개소 △30일 7개소, 5개소 등이다.

일자별 접종 가능 의료기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방접종도우미 또는 보건소 홈페이지(지자체 접종 가능기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운영일자 등은 의료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연락해 확인 후 방문해야 한다.

울주군보건소는 백신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의료기관과 비상연락체계를 유지하며 접종 비상대책반을 운영해 비상 상황에 대응할 방침이다.

울주군보건소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에도 백신접종에 차질이 없도록 접종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안내하고 접종 비상대책반을 운영할 것”이라며 “울주군민께서는 독감 무료 접종이 종료되는 다음달 말까지 반드시 접종을 완료해달라”고 당부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임실군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