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동해시에 고향사랑 기부하고 福받으세요
2월 16일까지 설맞이 고향사랑 기부제 특별이벤트 추진!
입력 : 2025. 01. 23(목) 10:14
새해엔 동해시에 고향사랑 기부하고 福받으세요
[시사토픽뉴스]동해시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고향사랑 기부제 특별 이벤트로 ‘새해는 동해시에 고향사랑 기부하고 福받으세요’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새해를 시작하며 고향사랑과 기부 문화 확산을 독려하는 이번 설맞이 특별 이벤트는 모두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만들고자 세액공제와 답례품,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 세 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동해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사람 중 무작위로 추첨된 40명에게 동해페이(3만 원), 더담 약주 세트, 분토마을 찹쌀고추장+막장,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스카이사이클 탑승권 등 동해시를 대표하는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고향사랑e음 플랫폼 또는 NH농협을 통해 동해시에 기부하고 답례품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며, 당첨 결과는 개별 문자로 안내된 후 경품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동해시가 고향사랑 기부제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지역 특산품과 명소를 알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부자들에게는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통해 실질적인 이익을 제공하며,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 경품은 동해시만의 매력을 체감할 기회를 제공한다.

임정규 행정과장은 “설맞이 기부 이벤트는 고향사랑 기부제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동해시 특산품과 관광지를 홍보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경제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