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트래블쇼에 충북 음성군이 떴다
음성군 니나농팀, ‘2025 트래블쇼’에 참가해 음성군 농촌관광 홍보
입력 : 2025. 05. 15(목) 14:42
킨텍스 트래블쇼에 충북 음성군이 떴다
[시사토픽뉴스]음성군 니나농팀(귀농귀촌과&잼토리)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트래블쇼’에 참가해 음성군 농촌관광을 홍보한다.

트래블쇼는 국내 여행관, 해외 여행관, 여행 예약관으로 구성돼 전시 기간 국내외 지자체, 관광청, 농촌휴양마을, 문화단체, 호텔, 항공사, 레져업체, 여행사 등이 소개하는 국내외 여행지 정보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국내 대표 여행 박람회이다.

군은 2023년부터 농림축산식품부 지역단위 농촌관광 사업의 하나로, 지역 농촌관광 브랜드 ‘니나농’을 운영하고 있다.

‘니나농’은 ‘니랑 나랑 농촌에서 놀자’라는 뜻으로, 흥겨운 감정을 담은 표현 ‘니나노’를 활용한 브랜드다.

이번 트래블쇼 행사 기간 음성군 니나농팀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투어 예약과 여행 정보 안내를 위한 1:1상담 및 경품 이벤트 등 현장 한정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의식 농촌활력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음성군을 찾는 관광객, 귀농귀촌인에게 농촌관광을 통해 지역을 알릴 수 있는 새로운 방안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마을여행사 ㈜잼토리는 지역단위 농촌관광 사업을 통해 ‘사계절 농촌탐사대(1박 2일)’, 도시가 아닌 농촌에서 삶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리얼한 농촌탐구(3박 4일)’, 나만의 여행 스타일대로 고를 수 있는 ‘잠시멈춤여행(당일)’ 등의 여행상품과 음성군 농장과 공장에서 즐기는 체험 여행인 ‘농공장 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농촌관광 상품은 잼토리 누리집 내 사계절 농촌탐사대 예약 링크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15인 이상 상시 출발한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여행/맛집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