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가족성장 Dream Bridge’ 사업 기금 전달식 개최
포스코PR테크·세이브더칠드런…사업비 지원과 봉사활동 함께 진행
입력 : 2025. 08. 12(화) 15:08
포항시는 지난 11일 시청에서 ‘가족성장 Dream Bridge’ 사업 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시사토픽뉴스] 포항시는 지난 11일 시청에서 포스코PR테크(대표이사 이찬기)와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본부장 장성준) 임직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성장 Dream Bridge’ 사업 기금(3천만 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가족성장 Dream Bridge’ 사업은 포스코PR테크와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가 함께 추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과 그 가족 50명을 대상으로 진로탐색, 문화체험, 가족관계 증진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특히 이달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부모와 자녀가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국제아동권리 NGO인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는 캠프 참가자 모집과 선정, 프로그램 운영 등 사업 전반을 맡아 진행한다.

아울러 포스코PR테크 임직원들이 차량 세차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해, 물질적인 후원뿐 아니라 정서적 응원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편준 복지국장은 “이번 캠프가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새로운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아동 복지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영찬 포스코PR테크 경영지원실장은 “기업시민으로서 단순한 후원을 넘어 지역 아동과 가족의 변화를 이끄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으로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장성준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장은 “이번 사업은 가족이 함께 웃고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민·관·기업이 힘을 모아 아동과 가족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김제시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