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 개최
4일, 동부 남성의용소방대 임광석 신임 대장 취임
입력 : 2025. 09. 04(목) 10:00
울산 동부소방서
[시사토픽뉴스]울산동부소방서는 4일 오전 10시 30분 동구 꽃바위문화관 대강당에서 ‘동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여 년간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 이수현 대장의 노고를 기리고, 새로 취임한 임광석 대장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울산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원 등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전임 이수현 대장은 지난 2003년 남성의용소방대 대원으로 임명돼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며 화재예방활동, 봉사활동, 각종 재난현장 지원 등에 크게 기여했다.

이번에 10대 동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는 임광석 대장은 그동안 재난현장 출동, 대시민 심폐소생술 보급, 저소득층 이사봉사, 소방용수시설 전담대운영 등 소방보조 업무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임광석 신임 대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대원들과 함께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소방 보조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동부소방서 관계자는 “그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해 주신 이수현 이임 대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신 임광석 대장을 중심으로 남성의용소방대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임실군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