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나눔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고스락, '장학금 수여식' 개최
입력 : 2026. 02. 12(목) 16:47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고스락, '장학금 수여식'
[시사토픽뉴스] 익산에서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모여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은 12일 고스락에서 '2026년 지역 인재 우수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은 고스락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총 520만 원 규모다.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과 고스락은 학업과 일상에서 성실히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뜻을 모았다. 장학생은 북부지역 초·중학교의 추천을 받아 학업 태도, 성장 가능성, 지역사회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생과 보호자,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장학증서 전달과 격려 인사, 기념 촬영이 진행됐다. 학생들은 "꿈을 향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고스락 관계자는 "지역의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나눔을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김종수 관장은 "성실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학생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은 고령층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과 함께하는 복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익산시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