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제14회 사회복지사 전진대회 개최
입력 : 2025. 12. 10(수) 17:19
김제시, 제14회 사회복지사 전진대회 개최
[시사토픽뉴스]김제시는 김제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김성순)가 10일 사회복지 일선의 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의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권익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제14회 김제시 사회복지사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진대회는 전북사회복지사협회 박주종 회장을 비롯해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기념식은 김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 공무원 및 사회복지사 14명에게 표창했으며, ▲김제시장상 김제노인복지센터 서정은 외 3명, ▲국회의원상 김제노인종합복지관 은은정 외 1명, ▲김제시의회 의장상 김제지역자활센터 최영희 외 1명,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 박영조, ▲전북사회복지사협회장상 김제시가족센터 최정환 외 1명, ▲김제시사회복지사협회장상 김제노인복지센터 이루다 외 1명, ▲새내기사회복지사상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원식이 지역사회의 사회복지 활성화에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2부 행사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경품이벤트가 진행됐다.

김성순 김제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은“이번 행사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는 사회복지사들이 서로 소통하고 연대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현장의 다양한 경험과 의견이 공유됐고 민‧관 사회복지사들의 실질적인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던 자리였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김제의 사회복지 발전에 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의 역할이 매우 크다”며 “복지전문가로서 하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시길 바라며, 사회복지사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김제시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시사토픽뉴스 PC버전
검색 입력폼